김포시민신문

오세풍 경기도의원, 2024 서울 도전 페스티벌 ‘모범 의회의원상’ 수상

경기교육 발전, 지방자치 발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정활동 펼쳐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0/21 [10:48]

오세풍 경기도의원, 2024 서울 도전 페스티벌 ‘모범 의회의원상’ 수상

경기교육 발전, 지방자치 발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정활동 펼쳐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4/10/21 [10:48]

 

 

경기도의회 오세풍 의원(국민의힘, 김포2)은 지난 18일 국회 박물관 강당 2층에서 열린 ‘2024년 서울 도전 페스티벌에서 모범의회 의원상을 수상했다.

 

도전 페스티벌은 사단법인 도전한국인본부 주최하여 문화·예술, 교육, 의회, 사회공헌 등 각 분야에서 한국 사회에 도전정신과 변화를 이끌어 낸 인물을 발굴하여 시상하는 행사이다.

 

오세풍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으로서 학생들의 통학 여건 개선 촉구, 신도시 과밀학급 문제에 대한 도교육청과 지자체의 적극적인 협조 촉구 등 지역 교육 발전에 힘써왔으며, 이어서 후반기에도 교육행정위원회에 소속되어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과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오 의원은 도의회 국민의힘 3기 대표단 사회수석으로서 도내 25개 교육지원청을 직접 찾아가는 경기교육 정책 드라이브를 통해 지역 교육의 현안과 학교별 이슈를 직접 보고 들으며 현장의 소리가 반영된 교육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이날 수상에 대해 오세풍 의원은 경기도의회를 모범의회로 선정해 주신데 이어 도의원을 대표해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도전정신으로 경기교육의 발전과 경기도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주신 상인 만큼, 1,400만 경기도민의 대변인으로서 항상 현장의 소리를 듣고 주민들을 위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