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민신문

[김포시] 정원에서 만끽하는 북크닉, 책 읽는 즐거움이 쑥쑥

박현태 기자 | 기사입력 2024/04/12 [11:19]

[김포시] 정원에서 만끽하는 북크닉, 책 읽는 즐거움이 쑥쑥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4/04/12 [11:19]

 

김포시 통진도서관(시장 김병수)이 오는 4월 12일(금)부터 11월 10일(일)기간 중 매주(휴관일 제외)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통진 북(Book)크닉’을 운영한다. ‘북크닉((Booknic)’은 책을 나타내는 북(book)과 소풍을 의미하는 피크닉(piknic)을 합친 말이다.

 

시민들의 여가 생활과 책 읽는 분위기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이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독서를 하며 힐링할 수 있도록 계획됐다.

 

행사 장소는 통진도서관 정원이고 대상은 김포시민이다. 이용을 원하는 경우 통진도서관 1층에 있는 ‘어린이자료실’에 방문해 회원증이나 신분증을 제시한 후 이용대장을 작성하면 된다.

 

이용자에게는 북크닉 꾸러미를 대여하며 꾸러미에는 피크닉 매트, 추천도서, 독서대, 사진 쵤영용 소품 등이 포함되어 있어 통진도서관 정원에서 여유롭게 책을 읽으며 피크닉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시 도서관 관계자는 “북크닉 행사를 통해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여유로움을 느끼는 동시에 독서에 대한 관심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실외에서도 즐길 수 있는 통진도서관만의 특별한 책 서비스를 경험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통진도서관 홈페이지(www.gimpo.go.kr/tongjin/index.do)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통진도서관(☎031-5186-4976)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