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민신문

“힘 있는 재선 의원으로 더 나은 김포, 성장하는 김포 만들겠다”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국회의원선거 당선자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4/11 [11:51]

“힘 있는 재선 의원으로 더 나은 김포, 성장하는 김포 만들겠다”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국회의원선거 당선자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4/04/11 [11:51]

 

▲ 김주영 당선자가 11일 오전 당선증을 받고 마산동 현충탑을 찾아 참배하고 있다.  © 김포시민신문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국회의원 후보가 제22대 총선 당선을 확정했다. 김 당선자는 11일 오전 당선증을 받고 마산동 현충탑을 찾아 참배했다.

 

김주영 당선자는 오늘의 승리는 무너진 공정과 상식, 후퇴한 민주주의를 바로 세우고자 나선 우리 김포시민의 진정한 승리이며, 국정을 개혁하라는 시대적 요구라며 절박한 심정으로 투표에 나서 주신 시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김주영 당선자는 20년간 광역철도망 하나 없던 김포에, 지난 2021년 서울지하철 5호선과 인천2호선 김포 연장, 서부권 광역급행철도(GTX-D) 3개 광역철도망을 제4차 국가철도망계획에 반영시키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후 5호선 예비타당성조사 면제 법안을 발의하고 민주당 당론으로 채택시켰다. 민주당은 특정지역 특혜라는 국민의힘의 반대 속에 예타면제 법안을 단독으로 기획재정위원회 경제재정소위에서 처리했다.

 

김 당선자는 김포시민과 함께 열망을 현실로, 좌절을 희망으로 만들었다이제 시작이다. 숨은 원석과도 같은 잠재성 높은 김포를 잘 다듬어 일거리와 놀거리, 먹거리가 넘쳐나는 도시로 성장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주영 당선자는 앞으로 4, 확실하고 빠르게 교통망을 확충하고 과밀학급 해소와 일자리 확충, 문화와 복지가 살아 숨 쉬는 명품도시로의 성장을 만들겠다힘 있는 재선 국회의원으로서 더 나은 김포, 더 성장하는 김포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김 당선자는 함께 경쟁을 벌인 박진호 후보에게도 김포의 미래를 위해 함께 경쟁해 주셔서 감사하다언제나 김포 발전을 위해 화합과 상생, 협력의 관계로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