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주영, 신곡사거리에서 선대위 출정식… 본격 선거운동 돌입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8 [10:35]

김주영, 신곡사거리에서 선대위 출정식… 본격 선거운동 돌입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4/03/28 [10:35]

 

22대 국회의원선거 공식선거 운동 시작일인 28일 오전 김주영 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 국회의원 후보가 김포 신곡사거리에서 시민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갖고 “410 총선 압승을 결의했다.

 

이 자리에는 김주영 후보는 물론 각계각층의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을 비롯해 남녀노소, 각계각층이 총망라한 시민선대위가 총출동했으며, 민주당 당원과 김주영 후보지지 조직들이 대거 참석해 힘을 실었다.

 

시민선대위 출정식은 김주영 후보 연설과 김민수 상임 선대위원장 결의발언, 공식선거운동 개시선언과 더불어민주당 및 김주영 후보 홍보영상 시청, 유세송 함께 부르기 등으로 진행됐다.

 

 

김민수 김주영 후보 시민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은 김주영 후보는 4차 국가철도망 계획에 GTX-D와 인천2호선, 서울 5호선을 반영시켰다지난해 예타면제 법안을 발의해 더불어민주당 당론 법안으로 채택시키고 상임위 소위까지 통과시킨 사람이 바로 김주영 후보라고 강조했다.

 

김 선대위원장은 능력 있는 재선 국회의원이 김포발전을 이끌어야 김포가 제대로 발전할 수 있다앞으로 13일 동안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김주영 후보의 승리를 위해 총력을 다하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김주영 후보는 연설에서 안녕하시냐는 인사도 드리기 어려운 요즘이라며 윤석열 정권 2년 동안 대한민국은 완전히 망가졌다. 거부권 정치로 입법권 무시, 376회의 압수수색, 언론 제재와 겁박을 일삼는 윤석열 정권 때문에 독재정권과 피 흘려 싸워 쟁취한 40년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가난과 싸우며 60년 동안 쌓아 올린 세계 10위권의 경제도 무너졌다고금리·고물가로 중소기업과 자영업은 폐업 위기에 몰렸고, 난방비·택시비·버스·지하철 등 요금이란 요금은 죄다 올라 서민 주머니만 비어가고 있다며 비판했다.

 

김 후보는 김포시정도 마찬가지다. 저와 민주당이 추진해 온 대학병원 유치는 김포시장이 바뀐 지난 2년 사이 멈춰버렸고, 학교급식 민영화 등 40건의 조례가 김포시의회에서 국민의힘 단독으로 날치기 통과되는 일까지 벌어졌다과연 누구를 위한 시정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고 일갈했다.

 

김 후보는 저는 30년 넘게 서민과 일하는 사람들의 대변자로 살아왔다. 서민 정치, 민생우선 정치로 성실하게 일하는 시민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고, 민생경제 되살리고 민주주의를 되찾아 오겠다. 김포시민이 원하는 확실한 김포 발전을 견인하겠다이번 총선이 저 김주영만의 승리가 아닌 50만 김포시민의 승리, 그리고 모든 국민의 승리가 될 수 있도록 김포에서 위대한 승리의 깃발을 꽂아달라. 혼신의 힘을 다해 전진하겠다고 외쳤다.

 

이날부터 김주영 후보는 김포 구석구석을 돌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28일 김주영 후보의 유세일정은 오전 7시 신곡사거리 출정식을 시작으로 930분 고촌 행정복지센터 인근, 1130분 사우동 원마트 사거리, 오후 2시 사우동 일대, 6시 걸포사거리로 예정돼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