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박진호 “2호선 김포 연장 계획, 광역교통시행계획에 반영하겠다”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1 [15:51]

박진호 “2호선 김포 연장 계획, 광역교통시행계획에 반영하겠다”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4/03/21 [15:51]


21일 후보자 등록을 마친 박진호 국민의힘 김포갑 국회의원 후보는 김포시·양천구 서울 지하철 2호선 신정지선 김포 연장 협약과 관련해 사통팔달 김포지하철시대가 다가오고 있다고 환영의 입장을 밝혔다.

 

박진호 후보는 이날 김병수 김포시장과 이기재 서울 양천구청장이 ‘2호선 신정지선 김포 연장 협약을 맺었다박진호와 국민의힘은 김포에 ‘2호선 연장을 비롯해 ‘5호선 연장’, ‘GTX-D 연장등을 모두 관철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이같이 밝혔다.

 

박진호 후보는 그러면서 이번 총선에서 당선될 시 즉각 김포시·서울시·양천구·국토교통부와 협의를 통해 ‘2호선 김포 연장 계획을 광역교통시행계획 등 정부법정계획에 반영시키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김포시·양천구의 2호선 신정지선 김포 연장 협약에 앞서 박진호 후보는 지난 1월 말 교통 공약의 일환으로 고촌읍(김포) 서울 지하철 2호선 연장계획을 발표했다. 이를 위해 박진호 후보는 국민의힘 김포갑 당협위원장 시절인 지난해 하반기 두 차례 당시 국토교통부 장관을 만나 고촌읍(김포) 서울 지하철 2호선 연장현안을 논의하기도 했다.

 

박진호 후보는 저 박진호와 국민의힘은 김포시민들이 처한 열악한 교통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겠다반드시 사통팔달의 김포를, 특별해지는 김포를 시민 여러분 품에 안기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