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김포청라사업단, 사랑과 희망 약속 담아 나눔 실천“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 독거노인·취약계층 지원”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유호)은 지난 28일 DB손해보험 김포청라사업단으로부터 ‘약속상자’ 선물세트 30박스를 전달받아 지역 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가정에 따뜻한 지원을 이어가게 되었다.
약속상자는 라면, 사골곰탕, 3분요리, 죽, 육개장, 율무차, 즉석밥, 김 등 다양한 식료품들로 가득 구성되었다. 이번 지원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생활의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일상의 안정을 더해줄 예정이다.
DB손해보험 김포청라사업단은 “지역사회의 한 일원으로서 실질적인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번 후원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가정에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유호 관장은 “DB손해보험의 이번 후원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커다란 힘이 된다. 특히 기업이 보여준 사회적 책임과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리며, 후원받은 물품은 꼭 필요한 분들께 소중히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다양한 기업과 협력하여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확산하고, 어려운 이웃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관련 사업에 대해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031-980-4711)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김포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