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포시] 애기봉평화생태공원 야간개장 조강해넘이 행사 성황

박현태 기자 | 기사입력 2023/11/09 [16:26]

[김포시] 애기봉평화생태공원 야간개장 조강해넘이 행사 성황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3/11/09 [16:26]

 

 

김포시(시장 김병수) 애기봉평화생태공원(이하 ‘애기봉’) 야간개장 조강 해넘이 행사의 입장예약이 조기마감되는 등 성황을 이루고 있다.

 

시는 군사지역에 소재한 애기봉의 관광 활성화와 민관군 협력 강화를 위해 오랜 협의를 거쳐 한시적으로 지난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매월말 야간연장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10월 28일(토)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25일(토)과 크리스마스 전날인 12월 24(일), 내년도 1월 27일(토)과 2월 24일(토)에 운영된다.

 

군사시설 보호 등을 위해 기존에는 18시 30분까지 입장객이 퇴장해야 했지만 야간연장행사 중에는 20시까지 퇴장이 가능하다,

 

입장은 군 협의내용에 따라 500명 미만으로 제한된다.

 

시는 팝페라가수 아리현, 불타는 트롯맨 신명근, 폭소매직쇼 등을 비롯한 다양한 공연과 함께 철책 모빌만들기,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등 시민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영상을 상영하는 미래관에서는 평화와 생태, 문화 등을 주제로 경기도 공모에서 선정된 다양한 영상작품도 특별상영될 예정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전날인 12월 24일(토)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생태탐방로의 점등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시는 야간연장 행사기간중 많은 관광객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는만큼 마지막 회차 입장객을 위한 셔틀버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시 관광진흥과 관계자는 “낮시간대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조강의 노을을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행사가 준비된만큼 애기봉에서 많은 추억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