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도시 브랜드 홍보영상 ‘나와 통하는 김포’ 제작 착수

지난 27일 시청 소통실에서 착수보고회 개최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2/07/29 [16:30]


김포시
(시장 김병수)는 지난 27일 시청 소통실에서 김포시 도시 브랜드 홍보영상 제작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착수보고회에는 국장, 관련 부서 과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작 방향 및 기획안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김포시 도시 브랜드 홍보영상은 나와 통하는 김포라는 주제로 민선8기 시정구호 통하는 70도시 우리 김포의 의미가 도시 브랜드 FULL LIFE GIMPO로 연결되는 상징적 대상들을 활용하여 김포만의 이야기가 있는 브랜드 필름 형식의 영상으로 제작된다.

 

본영상은 시 주요행사나 해외 교류시 홍보물로 상영되거나 SNS, 방송, 광고 등 각종 미디어 매체로 송출하여 김포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가치 확산에 활용될 예정으로 8~10월 본격 촬영편집 작업을 거쳐 11월 제작 완료된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김포만이 가진 도시의 특장점이 영상에 잘 드러나 김포가 살고 싶은 도시, 오고 싶은 도시로 더욱 알려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시는 시정 공유를 위한 정책홍보영상, 시민참여를 유도하는 정보영상, 흥미와 관심을 끄는 스낵영상, 소식을 전하는 시정뉴스 등의 다양한 형태의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제작되는 영상은 유튜브에서 김포시청채널을 검색하면 쉽고 편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서는 김포시채널을 검색하여 친구 추가를 하면 시정소식을 발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