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도서관 특화프로그램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문화 학교2」 운영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2/07/28 [10:25]

김포시 고촌도서관(관장 소영만)은 8월 13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특화프로그램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문화 학교2」를 고촌도서관 7층 세미나실에서 2주에 걸쳐 운영한다.

 

이번 강의는 지난 2월 겨울방학에 진행된 「영어 문화 학교」에서 높은 만족도를끌어냈던 다니엘 베네키 강사와 함께한다. 지역 초등학생 20명과 함께 멀고도가까운 나라 미국의 이민역사, 국경일, 발명품, 유명 랜드마크와 관광객이 느끼는 컬쳐쇼크 등을 주제로 하여 한국과 미국의 비슷하면서도 다른 문화에대하여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시간이다.

 

참여 신청은 오는 8월 1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김포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통한 선착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gimpo.go.kr/gochon/index.do)를 참고하거나 고촌도서관(031-5186-4844)로 문의하면된다.

 

소영만 김포시립도서관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해외 문화를 경험해보기 힘들어진 상황속에서 이번 「영어 문화 학교2」와 같은 강의를 통하여 세계시민적 자질을 키울 수있도록 다채로운 강연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