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모교육의 필요성, 영상으로 담아주세요”

도, 8월 26일까지 부모교육 영상 공모전 개최

장경진 기자 | 입력 : 2022/07/27 [09:36]

 

 

경기도가 부모교육 참여 활성화와 경기아이사랑 부모학교 사업 홍보를 위해‘2022년 경기도 부모교육 영상 공모전’을 8월 26일까지 개최한다.

 

공모주제는 ‘부모교육의 필요성 및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 영상’ 또는 ‘경기아이사랑 부모학교 사업 홍보 영상’이다.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광고 등 형식 제한 없이 23초 길이의 영상으로 제작하면 된다.

 

2019년부터 실시한 ‘경기아이사랑 부모학교’ 사업은 1대 1 맞춤형 비대면 부모상담 및 교육을 제공하는 ‘부모 성장 프로젝트’와 부모동아리 리더를 양성하고 동아리 활동을 지원하는 ‘경기아이사랑 부모학교 동아리 리더 양성교육’으로 구성된 부모교육 프로그램이다.

 

공모 기간은 7월 27일부터 8월 26일까지로 전자우편(grand01@gg.go.kr)으로신청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누리집 내 ‘경기도 통합공모’에서확인하면 된다.

 

도는 전문가 심사를 거쳐 총 5개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상은 200만 원(1명), 우수상은 100만 원(2명), 장려상은 50만 원(2명) 등 총 5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선정 결과는 9월 말 경기도 누리집을 통해 공개된다.

 

선정된 작품들은 향후 경기도 부모교육 사업 홍보에 활용할 예정으로, 유튜브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한다.

 

최영묵 경기도 가족다문화과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많은 도민이 부모교육에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경기도 부모교육 사업에도 많이 참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