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장학금” 수여식 개최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2/07/27 [10:27]

 

 

김포시 고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창우, 김시동)는 지난 7월 26일 “사랑의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2022년 고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고촌읍내 중고등학교 재학생 중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며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들에게 생활장학금을 지원하여 지역사회내에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사람으로 성장하는데 기여하고자 함이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교사 및 학교장 추천을 받은 관내 학업 우수 고등학생 1명 30만원, 중학생 3명 각 20만원 등 총 4명에게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각각 전달하였다.

 

김시동 민간위원장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한다는 것은 단순히 돈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촌읍내 청소년들이 더욱 건전하게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이창우공동위원장은 “고촌읍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학생들이 공부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든든한 울타리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말을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