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도서관 어린이 현장학습 운영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2/07/25 [11:11]



김포시 풍무도서관
(관장 소영만)은 지난 6월과 7월 두달 간 관내 어린이집 과 유치원 8개소 12, 어린이 255명을 대상으로 2022년 상반기 도서관 현장학습을 운영하였다.

 

현장학습은 도서관을 방문하여, 도서관 이용 교육, 동화구연, 자율 독서, 도서 검색 및 대출·반납 체험 등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동화구연은 허석희 동화구연가와 사)어린이도서연구회의 재능기부로 생동감 있게 책 이야기를 들려주어 어린이들이 그림책 속의 주인공이 되어보고, 책과 친밀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소영만 시립도서관장은 이번 현장학습을 통해 어린이들이 새로워진 도서관 문화를 체험하며, 책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여 어릴 때부터 책 읽는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2022년 하반기 현장학습은 오는 9월부터 운영할 예정이며, 사전예약은 8월 예정으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gimpo.go.kr/ reserve/webEtcResveList.do?key=113&etcProgramSection=EXPERIENCE) 를 참고하거나 풍무도서관(5186-4877)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