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청소년문화의집 ‘현장속으로 재미데이 2기’ 참가자 모집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2/07/20 [10:57]

(재)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관내 청소년에게 진로체험 및 직업세계관 확립을 위한 ‘현장속으로 재미데이 2기’를 운영한다.

 

‘현장속으로 재미데이 2기’ 프로그램은 관내 초등학교 4~6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항공 관련 진로 직업에 대한 기본이해와 더불어 진출분야 및 활동 영역과 조종사 시뮬레이션 체험, 국립항공박물관 전시관람, 블랙이글스 탑승 체험, 기내훈련체험, 항공레포츠 체험 등 다양한 항공 진로 관련 체험 활동을 진행한다.(항공레포츠 체험의 탑승 제한으로 인한 키 140cm 이상 청소년 참가)

 

오는 7월 22일(금) 9시부터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하고,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통합접수시스템(https://www.fgy.or.kr/edu/mainPage.do)을 통해 프로그램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청소년수련관 조성훈 관장은 “김포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진로특화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이 균형 있게 성장하고 개인 적성 및 개인 역량을 발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운영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