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최갑철 도의원, 경기도 노후 생활SOC 개선사업 어린이공원 리모델링 추진 정담회

장경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7/01 [16:58]

최갑철 도의원, 경기도 노후 생활SOC 개선사업 어린이공원 리모델링 추진 정담회

장경진 기자 | 입력 : 2020/07/01 [16:58]

 

 

경기도의회 최갑철 의원(더민주, 부천8)은 지난 30일(월)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에서 부천시의회 이소영 의원 및 부천시 공원조성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부천시가‘경기도 노후 생활SOC 개선사업’에 선정되어 삼정동 상산어린이공원 리모델링 추진 관련하여 현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천시에 따르면 상산어린이공원 리모델링사업은 부천시 석천로 365번길31-5(삼정동)에 공원면적 3,216㎡로 사업비 5억5천만원이 투입된다. 또한, 이 지역은 주택재개발 정비구역 해제지역으로 오랜기간 전반적으로 시설 정비가 이루어지지 않아 전체적인 시설노후화가 심한지역이다.

 

이날 정담회에서는 어리이공원 리모델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으며, 특히 ▲부족한 편의시설 및 휴게공간 확충 ▲노후화된 놀이터시설 및 농구장 등 체육시설정비 ▲훼손이 심한 녹지 및 보행로 정비와 친환경 소재의 공원정비추진 등이 논의 되었으며, 사업추진과 관련하여 계획과 현안 등을 논의했다.

 

어린이공원 리모델링사업은 2020년 10월에 착공하여 2020년 12월에 준공을 목표로 한다고 시관계자는 밝혔다.

 

최갑철 의원은“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지역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즐겨 찾는 공원이 제공될 수 있도록 시대에 부응하는 공원 재정비에 힘써 달라”고 관계자에게 당부하고“공원의 리모델링 이후 시설의 안전사고 예방과 도시경관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지역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