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장기도서관, 부모교육 ‘우리아이 슬기로운 초등생활’ 온라인 진행

장경진 기자 | 입력 : 2020/06/24 [16:27]

 

 

김포시 장기도서관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7월 6일부터 7월 27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12시 총 4회에 걸쳐 ‘우리아이 슬기로운 초등생활’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다.

 

‘우리아이 슬기로운 초등생활’은 <초등 매일 습관의 힘>, <초등 매일 공부의 힘>의 저자 이은경, <초등 자존감 수업>의 저자 윤지영이 진행하며, 현직교사이자 초등학생 자녀를 둔 저자들이 알려주는 슬기로운 초등생활 노하우로 친구 사이 자존감 키우기, 학년별 과목별 공부 방법, 자기주도 학습 공부습관 만들기, 편안한 학교생활을 위한 생활 습관 만들기 등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모두 해소할 수 있는 유익한 내용으로 강연 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강연은 김포시립도서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impolib)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으며 로그인 시 실시간으로 작가와 대화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lib.gimpo.go.kr)또는 전화(☎ 5186-4684)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