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장기도서관, ‘테마인문학-베토벤편’ 온라인 운영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0/06/18 [18:30]

 

 

김포시 장기도서관은 오는 7월 6일부터 27일까지 4주 간 매주 월요일 저녁 7시에 ‘테마인문학-베토벤편’을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악성 베토벤 탄생 250주년을 맞아 바리톤 채승기를 초청해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4회 차에 걸쳐 베토벤의 인생과 그의 삶 속에서 음악이란 무엇이었는지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으로 이뤄진다.

 

1차시에는 악성 베토벤과 인간 베토벤, 2차시에는 베토벤의 쓸쓸한 그림자 아버지, 3차시에는 베토벤의 이룰 수 없던 사랑, 4차시에는 베토벤 음악의 반복과 삶의 반복의 의미에 대해 다룬다.

 

장기도서관은 최근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에 대비해 현장 수강 대신 온라인 라이브 방송 형태로 시민들에게 제공한다.

 

7월 6일 오후 7시부터 김포시립도서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impolib) 계정으로 들어오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기도서관 게시판 및 홈페이지(http://lib.gimpo.go.kr)또는 전화(☎5186-4676)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