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 ‘청소년 유튜브-BJ’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장경진 기자 | 입력 : 2020/06/10 [15:09]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이사장 정하영)는 4차 산업혁명에 따라 변화하는 청소년의 유망 직업에 대한 이해도 향상을 목적으로 ‘청소년유튜브-BJ’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운영하는 미디어체험을 통해 TV프로그램과 라디오 음악프로그램의 제작과정을 체험하고 더 나아가 광복절을 기념한 나라사랑 유튜브 영상을 직접 제작하는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계속해서 코로나19의 확산이 지속된다면 온라인 강의와 개인별 유튜브 영상제작 과제로 변경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3회기 100% 참석자에 한해 봉사활동 8시간이 주어질 예정이며 방송 관련 직업군 진로체험을 원하는 청소년들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관내 중·고등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 또는 QR코드(http://naver.me)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진로체험지원센터 (☎031-980-1611)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