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장기도서관, ‘경기도 문화의 날-맛깔나는 우리음악’ 온라인 운영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0/06/10 [15:09]

 

 

김포시 장기도서관은 오는 24일,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문화예술지원 프로그램 공모 선정 사업의 일환으로 우리나라 전통 음악 공연 ‘경기도 문화의 날-맛깔나는 우리음악’을 온라인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예술평론가협의회가 주관하는 제39회 올해의 최우수 예술가 12인에 선정된 춘천교대 음악교육과 신혜영 교수를 중심으로 한 ‘경기도 문화의 날-맛깔나는 우리음악’ 공연은 거문고 창작 독주곡 ‘출강’을 시작으로 궁중음악 ‘천년만세’, ‘대금독주’, ‘해금독주’, ‘아리랑’ 등 다양한 우리 음악으로 채워진다.

 

장기도서관은 최근 급격히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에 대비해 현장 관람 대신 온라인 라이브 방송 형태로 공연을 시민들에게 제공한다.

 

6월 24일 오후 4시부터 김포시립도서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impolib)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장기도서관 게시판 및 홈페이지(http://lib.gimpo.go.kr)또는 전화(☎5186-4676)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