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김포 맛 집’ 선정 추가 모집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0/05/19 [19:15]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오는 22일까지 2020년 김포 맛 집 신규업소를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는 당초 4월 29일까지 김포 맛 집 선정을 위해 모집을 진행했으나 코로나19로 관내 숨어있는 맛 집 업소들의 신청이 저조해 부득이 신청기한을 연기했다.

 

김포 맛 집은 특색 있는 맛 집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수요를 충족하고 김포시 먹거리의 맛과 멋, 독창성, 정통성을 갖춘 음식점을 발굴해 외식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2016년부터 지정·운영되고 있다.

 

올해는 김포시 평화정책에 부합해 평화누리길 관광지 주변 음식점(대명항~문수산성~애기봉~전류리 포구 주변 음식점)을 우선 선정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김포시에서 영업신고를 한 후 1년이 경과된 일반·휴게음식점과 제과점이며 다방, 편의점·PC방 내 휴게음식점, 기존 레시피를 제공받는 가맹점업소는 신청자격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홈페이지에서 고시공고 → 2020년 「김포 맛 집」 선정 모집 재공고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김포시 식품위생과(☎031-980-2238)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