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농업인 새벽시장 개장

장경진 기자 | 입력 : 2020/05/19 [19:14]

 

▲ 2019년 김포농업인새벽시장 사진     ©김포시 제공

 

올해 김포농업인 새벽시장이 오는 30일(토) 05:30 운양동 모담공원 인공폭포에서 개장한다.

 

김포농업인 새벽시장은 지난 2018년 개장해 지난해는 약 30여 농가의 참여로 60회 운영됐으며 새벽시간 신선 농산물을 갖고 시민들을 찾아감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올해의 경우 김포농업인 새벽시장이 코로나19로 인해 작년과 달리 약 한 달 정도 늦게 개장을 하지만, 김포농업인들이 직접 생산한 쌀, 계란, 버섯, 토마토 등 신선농산물을 현장에서 오전 5시 30분부터 판매할 예정이라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업인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두철언 김포시농업기술센터소장은 “지난해 김포농업인 새벽시장에 대한 시민들의 많은 호응에 감사하며, 새벽시장 참여농가와 고객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고 마스크 착용을 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포농업인 새벽시장은 30일 개장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요일 개장할 예정이다.

 

한편 김포농업인 새벽시장에서 농산물을 구입하는 시민들에게는 홍보용 금쌀(500g) 사은품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