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중봉도서관, ‘독서모임 꾸리는 법’ 운영

박현태 기자 | 입력 : 2020/05/14 [16:34]

 

 

김포시 중봉도서관은 오는 6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4층 세미나실에서 독서동아리를 위한 프로그램 ‘독서모임 꾸리는 법’을 운영한다.

 

독서동아리를 처음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실용적인 독서모임 운영 매뉴얼과 실전 독서동아리로 실습과 코칭을 통해 체계적인 독서모임 양성과정을 알려줘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과정을 진행할 원하나 작가는 「독서모임 꾸리는 법」을 집필한 작가이자 250개의 독서모임을 진행하고 운영한 독서모임 코칭 전문 강사다.

 

소영만 김포시립도서관장은 “책 읽는 즐거움의 공유와 소통할 수 있는 독서동아리를 양성하고 공동체 독서문화의 정착을 위해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5월 18일부터 온라인 모아폼 접수 및 3층 안내 데스크 선착순 방문 또는 전화(☎5186-4808)로 성인 25명을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jungbong/index.do)를 참고하거나 중봉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