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재)김포산업진흥원 직원 8명 공개 채용

4급 팀장, 5급~7급 팀원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0/05/14 [16:31]

김포시(시장 정하영)가 관내 중소·벤처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위해 오는 7월 1일 출범을 준비 중인 (재)김포산업진흥원의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김포산업진흥원 직원 채용 홈페이지’(http://gimpoip.incruit.com)를 통해 진흥원 조직 운영 관리와 기업지원 업무를 수행할 전문성과 역량을 가진 인재를 모집한다.

 

직원 채용 규모는 4급 팀장(2명), 5급~7급 팀원(6명)으로 채용방식은 국가직무능력표준을 활용한 블라인드 방식으로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시험, 3차 PT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되게 된다.

 

(재)김포산업진흥원 사무실은 2022년 양촌산업단지 내 건립 예정인 김포제조융합혁신센터의 준공 이전까지 양촌읍 학운리 3911번지에 임시 사무실로 설치·운영되며, 김포시 기업지원 정책기획과 전략산업 발굴, 지역기업 조사·DB구축, 지역특화산업, 기업마케팅, 창업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채용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홈페이지(김포소식>시험정보)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김포시 기업지원과(☎980-2283)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