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중봉청소년수련관, 해피토요트립 1기 ‘마음정화 힐링여행’ 체험활동 진행

장경진 기자 | 입력 : 2020/05/11 [20:22]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은 코로나19로 제한된 생활에 지쳐있는 청소년들을 위해 오는 30일(토) 해피토요트립 1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피토요트립 프로그램은 토요일을 활용한 청소년들의 건전한 주말체험 문화를 활성화 하고자 운영되며, 코로나19로 집단시설 휴관 장기화, 학교개학 연기,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 두기 등으로 청소년들의 장기간 실내 활동에 따른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운영된다.

 

정부의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을 준수해 참가하는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해 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5월 30일(토) 1회 운영된다.

 

김포관내 초등 3~6학년(10세~13세) 40명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비는 1인 20,000원이다.

 

운영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19로 외부활동 제약으로 지쳐있을 청소년들의 프로그램 참여를 도모코자 프로그램 컨텐츠와 투입예산을 확대 시켜 과학 + 연놀이체험 + 만들기체험 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다양한 야외놀이체험을 통해 청소년들이 재미있고 뜻깊은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접수는 5월 12일 오전 9시부터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온라인 통합접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