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통진청소년문화의집 매주 토요일, 온라인 놀이터 개방

5월 한달 간 매주 토요일, 청소년 참여형 온라인 놀이 제공

장경진 기자 | 입력 : 2020/04/28 [18:21]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통진청소년문화의집은 온라인 개학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 참여형 온라인 놀이 통진Festival’을 오는 5월 9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한 달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집단시설 휴관 장기화, 학교개학 연기 등에따른 청소년들의 참여 욕구 해소와 일상생활의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기획됐다.

 

△추억의 가로세로 퀴즈 △선생님과 함께 다육이 키우기 △선생님을 이겨라(한컴타자대결) △SNS 건강운동 릴레이캠페인 등으로 구성돼 매주 토요일 10명의 정답자 또는 참여후기를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생님과 함께 다육이 키우기, △한컴타자대결의 경우 네이버 간편 신청폼 제출을 통해 사전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며, 그 외 프로그램은 통진청소년문화의집 SNS 계정을 통해 실시간 참여가 가능하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된다.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치기구 소속 청소년들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통진Festival’은 지난 4월 한 달간 온라인 회의를 거쳐 직접 기획하고 운영에도 참여할 예정으로 더 큰 의미가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통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997-5194, 516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