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2기 서포터즈 모집

장경진 기자 | 기사입력 2020/01/09 [22:01]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2기 서포터즈 모집

장경진 기자 | 입력 : 2020/01/09 [22:01]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 ‘2020년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2기 서포터즈를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

 

재단 서포터즈는 재단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청소년 사업과 행사를 김포시민의 눈으로 직접 취재해 청소년과 시민에게 관심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서포터들은 본인의 블로그,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운영하고 있거나 평소 글쓰기나 사진촬영, 동영상촬영·편집에 관심이 많고, 김포와 재단 청소년사업을 직접 취재하기를 희망하는 관내·외 청소년(14~24)과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서포터즈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2월부터 12월까지 김포시와 재단에서 진행되는 청소년사업 현장 취재에 참여하고, 재단 홈페이지와 SNS 등 게시물 피드백 및 공유, 청소년사업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을 한다.

 

참가자들은 서포터즈 관련 전문교육과 함께 위촉장이 수여되고 활동을 위한 명함도 제공된다.

 

작성된 소식 중 재단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원고는 월별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활동을 성실히 수료한 참가자에게는 활동수료증이 수여될 예정이다.

 

신청서는 재단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https://blog.naver.com/fgy2010)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gracec@fgy.or.kr) 또는 직접 방문접수하면 된다.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문의사항은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사무국(980-1624)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