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청년복합 커뮤니티 공간 ‘김포 청년창공’ 운영 사무 수탁기관 모집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19/10/15 [16:39]

청년복합 커뮤니티 공간 ‘김포 청년창공’ 운영 사무 수탁기관 모집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9/10/15 [16:39]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청년들의 취·창업 지원과 역량강화, 커뮤니티 활동지원 등을 위한 청년복합 커뮤니티 공간인 김포 청년창공의 운영 사무 수탁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3일간) 김포시 아동청년과에서 접수를 받으며, 응모자격은 최근 3년 이내 6개월 이상 청년(19~39) 대상 활동지원, 청년일자리 관련 사업, 청년 커뮤니티 활성화 실적이 있거나 청년시설 운영실적이 있으며 김포시 청년정책에 맞춰 시설 운영, 청년이슈 관련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서울·경기 소재의 역량 있는 법인 또는 단체다.

 

위탁기간은 위탁계약 체결 시(2019. 11)부터 2021년까지며, 위탁사무는 지역청년 능력개발 및 역량강화, 청년활동 공간제공 및 커뮤니티 지원 등 지역청년들의 복합 커뮤니티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김포 청년창공의 시설운영관리를 맡게 된다.

 

김포시는 접수된 신청서에 대해 내부검토 및 사실 확인 후 수탁기관선정위원회 평가를 통해 오는 11월 중 수탁기관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박경애 아동청년과장은 김포 청년창공의 시설관리 및 운영사무의 전문성 제고를 위해 전문기관에 위탁운영하게 됐다며 전문 운영기관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김포시 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사업이 운영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탁기관 모집공고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김포시 청년공간(내일스퀘어)창공운영사무 수탁기관 모집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