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 초등여름방학체험캠프 ‘썸머 업(SUMMER UP)!’ 성황리 개최

장경진 기자 | 입력 : 2019/07/10 [18:49]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은 지난 6~7일까지 12일간의 초등여름방학체험캠프를 성황리 개최했다.

 

이번 여름방학체험캠프는 초등 4~6학년 청소년 30명을 대상으로 경기도 양평에 소재한 큰삼촌농촌체험여행에서 진행됐다.

 

이번 캠프에서는 물놀이와 농촌체험 등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의 스트레스와 무더위 해소자연과 친해 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바비큐 파티와 요리시간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협동심과 우정을 키우는 기회를 제공했다.

 

참가자 안○○(초등학교 4학년) 학생은 더운 날씨에 다양한 물놀이를 해서 좋았고, 맛있는 음식을 우리가 직접 만들어 먹어서 더 좋았다. , 쉽게 할 수 없는 체험들을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즐거웠다고 말했다.

 

이번 캠프를 진행한 수련관 관계자는 청소년들에게 건강하고 다양한 활동프로그램 개발하고 운영함으로써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더욱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매년 진행되고 있는 초등여름방학체험캠프는 모집 때마다 대기자가 발생할 정도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름방학체험캠프는 7~8월 중 운영되며 초등학생 외 중고등학생 캠프도 운영되니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