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 1사(社) 1경로당 협약 체결식

박현태 기자 | 입력 : 2019/07/08 [17:11]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회장 이석영)는 지난 4일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에서 각 경로당 회장과 후원업체, 읍면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1() 1경로당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이석영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장과 이종한 경기도연합회장의 격려사에 이어 최병갑 부시장의 축사로 진행됐다.

 

이석영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장은 󰡒20171() 1경로당 협약 지원사업을 시작해 3년 만에 김포시 경로당의 80%가 넘는 271개소 경로당이 후원업체와 협약을 체결했고, 앞으로 모든 경로당이 1() 1경로당 협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후원업체의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최병갑 부시장은 “1() 1경로당 협약 지원사업은 경로당과 지역내 후원업체를 연계해 경로당 운영을 활성화하고 지역사회 통합을 이루는 것을 목적으로 하므로 후원업체의 지속적인 관심이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말했다.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는 노인대학 운영과 경로당 활성화를 통해 어르신들의 교육과 여가생활을 증진시키고, 노인일자리 창출, 노인의 날 행사 및 체육대회 등 각종 행사를 개최해 김포시 노인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