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스타트, CGV김포한강점 보건복지부 장관 감사패

장경진 기자 | 입력 : 2019/07/03 [16:46]

 

김포시(시장 정하영) 드림스타트는 지난달 28일 시청 참여실에서 개최된 6월 공감마당을 통해 드림스타트 후원 기관 씨지브이(CGV)김포한강점(메가박스 김포점)에 보건복지부장관 감사패를 전달했다.

 

씨지브이(CGV)김포한강점(메가박스 김포점)3년 이상 지속적으로 드림스타트에 후원한 기관으로 지난 642019년 드림스타트 사업보고 대회에서 후원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보건복지부 장관 감사패 수상 기관으로 선정 됐다.

 

이 날 공감마당에 참석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씨지브이(CGV) 김포한강점의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하다. 3년 이상 지속적으로 후원하는 기관이 적은데 김포시 아동을 위해 애쓰신 공로에 이러한 감사패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후원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또한, 씨지브이(CGV) 김포한강점은 올해도 역시 아동에 대한 후원을 약속했다.

 

김포시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유관 기관과 지속적인 협약 및 협력 지원을 도모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