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읍, 깨끗한 경기의 날 대청소 및 청렴 캠페인

박현태 기자 | 입력 : 2019/06/30 [17:07]

 

통진읍행정복지센터(읍장 이두수)는 지난 628깨끗한 경기의 날을 맞아 대청소 및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청렴 캠페인과 관내 불법 현수막 정비를 실시했다.

 

통진읍이장단협의회(협의회장 권이동)및 남녀새마을지도자, 바르게살기 통진읍위원회 등 기관단체임원진들 50여 명은 이날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정복지센터에 모여 3개 조로 나눠 구간별로 청소를 실시하고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서명 및 다짐을 하며 청렴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통진읍이장단협의회 및 기관단체는 마송시가지 및 우회도로사거리, 쌈지공원 일대에 묵은 쓰레기를 말끔히 청소했으며, 도시미관을 해치는 불법현수막의 노끈까지 말끔히 제거하는 등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이두수 통진읍장은 이렇게 많은 이장님들과 기관단체장님께서 대청소에 참석해 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장단 및 기관단체 덕분에 음주운전 없는 통진, 깨끗한 통진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늘 통진을 위해 헌신 봉사해 주시는 통진읍 기관단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통진읍은 매월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청렴 캠페인을 생활환경 정화활동 행복홀씨와 연계해 추진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청렴 홍보의 일환으로 청결취약지의 정화를 위한 캠페인 및 청소를 통진읍이장단 및 유관단체들과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