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산 군하리 숲길 조성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장경진 기자 | 입력 : 2019/06/27 [13:30]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26일 월곶면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문수산 군하리 숲길 조성사업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민설명회는 사업의 기본방향과 추진현황 등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사업에 반영코자 개최됐으며, 월곶면 유관기관 단체장과 문수산 휴식년제 위원 등 13명이 참석해 문수산의 이용활성화와 사업시행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문수산 군하리 숲길 조성사업은 월곶면 군하리 83-2번지에 위치한 월곶생활문화센터에서 김포국제조각공원까지 연장길이 0.35km의 무장애 숲길 개설을 위해 총사업비 5억 원의 예산이 투입되는 사업이다.

 

조성된 숲길은 향후 군하리 문화마을을 비롯한 주변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유기적으로 연계해 군하리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품질의 산림휴양 인프라 구축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조재국 공원녹지과장은 다양한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지역주민과 지역을 찾는 사람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김포의 대표 자연속 힐링 숲길이 조성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