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제2회 문화가 있는 날- 뉴트로 행사 개최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9/06/24 [22:11]

 

 

()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오는 629일 오후 1,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에서 2회 문화가 있는 날 뉴트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총5회로 기획된 문화가 있는 날행사는 뉴트로(새로움(new)+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를 콘셉트로 매회 문화예술을 통해 과거 속으로 시대여행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번 2회 뉴트로 행사는 80년대를 주제로 진행된다.

 

3040세대들이 함께 공감하고 추억을 소환할 수 있도록 1980년대 최고 인기가수 박남정 초청공연을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에서 선보이며, 젊은 세대에게는 경험하지 못한 복고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셀럽파이브 커버댄스, 옛 오락실 체험, 영웅망토 만들기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최근 열풍을 불러 일으킨 뉴트로 트랜드를 김포의 옛 문화와 접목하여 김포의 역사, 문화, 놀이 등 옛 감성을 만끽 할 수 있는 공연, 체험 등 색다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이번 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통해 시민들이 추억을 회상하고 공유하며 일상이 문화예술로 채워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회 문화가 있는 날 뉴트로행사는 김포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에 관련한 세부사항은 ()김포문화재단 문화예술진흥팀(031.996.7485)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