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검정고시 원서접수장 아웃리치 실시

장경진 기자 | 입력 : 2019/06/24 [16:24]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김포교육지원청과 연계해 관내 학교 밖 청소년 발굴 및 지원서비스 안내를 위해 검정고시 원서접수장으로 찾아가 현장 아웃리치 활동을 실시했다.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이날 현장 아웃리치 활동에서 2019년 제2회 초··고졸 과정 검정고시 원서접수 기간에 맞춰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 및 학부모들을 직접 만나 원서작성 요령 및 시험 유의사항에 대해 안내했다.

 

이후 학교 밖 청소년 건강검진 등 다양한 지원 사업에 대한 안내는 물론 청소년의 욕구에 맞는 필요한 서비스 정보도 제공했다.

 

김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관내 9~24세의 학업 중단 청소년(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상담지원, 교육지원, 직업체험 및 취업지원, 자립지원, 건강검진, 문화체험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관심 있는 학교 밖 청소년은 김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031-980-1691~6) 및 꿈드림 홈페이지(www.kdream.or.kr) 로 문의 후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