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 보훈 가족 초청 보은 잔치 개최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다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9/06/24 [16:14]

 

 

김포우리병원(이사장 고성백)은 지난 620일 김포컨벤션웨딩홀에서 김포시보훈단체협의회 소속 9개 단체 300여명의 회원을 초청하여 ‘2019 호국 보훈의 달 기념 보훈 가족 초청 보은 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 도의원, 시의원 등 내빈이 참여하여 국가유공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하였다. 행사는 퇴직 경찰관들로 구성된 경우악단의 연주 공연, 보훈 단체 소속 회원분들의 노래자랑 및 오찬, 기념품 증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김포우리병원 도현순 부원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분들의 고귀한 희생에 감사드리며 그 은혜에 보답해드리고자 마련된 보은 잔치에서 행복한 시간되시기 바라며 국가유공자분들의 건강한 삶을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임종철 보훈단체협의회장은 매년 보훈 가족을 초청하여 보훈 행사를 개최해주시는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이사장님께 감사드리며 김포우리병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포우리병원은 매년 5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김포시교육삼락회 소속 퇴임 교장 선생님들을 초청하여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를 개최해오는 등 지역 사회 교육 원로 및 국가 유공자분들에게 감사의 자리를 마련해오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