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진로·진학설명회 진행

장경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6/23 [21:06]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진로·진학설명회 진행

장경진 기자 | 입력 : 2019/06/23 [21:06]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진로체험지원센터)은 청소년의 성공적인 진학을 위한 진로진학설명회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지난(1~5월) 설명회에서는 ▲예비 고3을 위한 설명회, ▲학생부종합전형(김포에서 스카이(sky) 캐슬 뛰어넘기), ▲2020학년도 대학전형 특징, ▲예체능 설명회(미술,음악,체육), ▲특수목적대학(경찰대/3군사관, 교육계열, 간호계열)에 대한 입시설명회를 운영했다.

오는 27일 저녁 7시에는 수시지원에 대한 분석설명회에 대해 김포미래교육연구소 대표강사를 초청해 중봉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되며, 7월 26일 저녁 7시에는 평생학습센터 대강당에서 자기소개서 작성방법에 대한 주재로 경기도 진로진학지원단(대교협) 대표강사를 초청해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설명회는 청소년의 진로·진학을 위한 교육정책과 지역사회 맞춤형 진학정보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경기도교육청의 진로진학지원단과 지역사회 교육전문가가 함께 설명회를 진행 하고 있으며, 설명회에 참여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2020학년 수도권 주요대학의 입시진학 자료를 선착순 무료 배부할 예정이다. 

이유묵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진로상담본부장은 “학부모와 청소년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주제선택에 신중을 기하고 있으니 하반기 진행예정인 ▲지방국공립대 및 특성화 학과설명, ▲자사고 및 특목고 설명,  ▲자기주도 및 과목별 학습법 설명, ▲김포지역 고교입시 설명, ▲예비 고 1,2학년을 위한 설명회에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는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http://www.fgy.or.kr)와 김포시 진로체험지원센터 페이스북을 통해 일정확인이 가능하며, 설명회에  대한 문자정보를 받고자 할 경우 네이버폼 주소(http://www.naver.me/GBqtqIbZ)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