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평생학습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개강

박현태 기자 | 입력 : 2019/06/23 [21:01]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20일 평생학습관에서 평생학습에 관심있는 김포 시민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평생학습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20일부터 오는 725일까지 평생학습 코디네이터 활동에 필요한 역량에 대해 매주 2회씩 총 11차시, 40시간으로 운영된다.

 

이날 양성과정 개강식에서는 박수정 에듀플랜 대표의 평생학습 코디네이터 재조명이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으며, 평생학습이란 무엇인가?, 평생학습 코디네이터의 가치와 활동의 중요성, 긍정적 영향력 등 유쾌한 화술로 비전과 동기를 부여해어 수강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황규만 교육지원과장은 인사말에서 코디네이터 양성과정을 통해 읍··동 평생학습센터에 시민들이 원하는 새로운 프로그램 제안 및 프로그램 모리터링 등 다양한 활동으로 김포시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평생학습을 시민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장 전문인의 역할을 해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 과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청 교육지원과 평생학습담당 031)980-51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