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민주당 김포을위원장 내년 총선 본격 행보

“대한민국ㆍ김포 가치 두 배로 갚아드리겠다”
출판기념회 개최…당 지도부 등 1천여명 참석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9/06/19 [13:35]

▲ 김준현 위원장이 저서를 들고 사진을 찍고 있다.     © 김포시민신문

 

김준현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김포()지역위원장이 18일 김포아트홀에서 김준현의 손이라는 책을 출판하면서 출판기념회 열었다.

 

북콘서트 형식으로 치러진 출판기념회는 이재영 토마토TV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고 북콘서트 사회는 개그우먼이자 출판평론가인 남정미 씨가 진행했다. 북콘서트에서는 김성신 출판평론가가 패널로 참석해 남정미, 김준현과 함께 김준현의 삶과 책에 담긴 내용을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냈다.

 

▲ 출판기념회가 열리는 김포아트홀 로비.     ©김포시민신문

 

출판기념회에는 연규홍 한신대 총장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를 옮겨 놓은 듯 김두관·박정· 서영교·송영길·전해철·추미애·홍영표 의원 등이 참석해 축하해 주었다. 또한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김포시 단체장들과 김포 관내 기업인들, 도의원 시절 고락을 같이 했던 전·현 경기도의원들, 그리고 김준현을 이 자리에 있게 한 김포시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축전을 통해 김준현 위원장은 경기도의원을 역임하면서 모두가 더불어 잘 사는 포용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온 민주당의 든든한 일꾼이라며 가슴이 뜨겁고 손이 따듯한 김준현 위원장의 더 큰 도전을 힘차게 격려하며 민주당도 아낌없는 성원과 더 큰 힘을 보태겠다며 축하인사를 전했다.

 

▲ 북콘서트 모습.

 

박영선 중기부 장관은 축하영상을 통해 경기도가 입증했고, 김포가 원하는 준비된 정치인 김준현 위원장의 따뜻한 경제 만들기가 아름다운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바란다책 제목대로 김준현을 필요로 하는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 여성, 청년, 노동자, 농민, 주부들에게 맞잡고 나누고 가리키는 정의로운 손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대해 본다라고 전했다.

 

맞잡은 손, 나누고 보듬는 손, 정의로운 손, 가리키는 손이라는 키워드로 구성된 김준현의 손은 따뜻한 정치, 행복한 경제를 향해 김준현 위원장이 펼치려고 하는 정치, 경제, 문화, 역사, 여성, 청년 정책 아젠다를 주요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토크쇼에서 김준현 위원장은 김포의 중소기업을 세계적인 강소기업으로 성장시킬 비전에 대한 질문에 김포 산업진흥재단을 설립하고 기업지원센터를 짓고 생산기술연구원 같은 혁신지원기관을 데려와 기업수요에 맞는 R&D를 지원해야 한다고 답했다. 이와 더불어 대기업 유치에 대한 비전으로는 개성-김포간 다리 건설을 추진하여 남북 평화경제를 통해 대기업을 끌어들일 유인책을 만들고 정부를 설득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준현 위원장은 진보와 보수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서 개인의 이익이 아닌 민주주의라는 중요한 가치를 지켜내고자 하는 것이 진정한 보수라면서 자유는 본래 해방을 뜻하는 말로 진보와 자유는 본래 같은 말이라고 답했다.

 

김준현 위원장은 더는 약해지지 말고 수십 년 품었던 꿈을 펼치라고 손 내밀어주셨던 많은 분들과 함께 하기 위해 이 책을 펴냈다면서 오늘 참석해주신 많은 분들의 은혜에 대한민국과 김포의 가치를 두 배로 갚아드리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내년 총선을 준비하고 있는 김준현 전 경기도 의원은 지난해 더불어민주당 김포()지역위원장 경선에서 당선돼 김포()지역위원장을 맡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