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글로벌 K-TOP 뷰티 엑스포 30일 개최

장경진 기자 | 입력 : 2019/06/11 [16:43]

 

오는 30일 김포시생활체육관에서 제2회 글로벌 K-TOP 뷰티 엑스포가 개최된다.

 

이번 엑스포는 뷰티 관련 재학 중인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비롯해 일반부로 나눠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아트, 속눈썹, 반영구의 여섯 종목으로 진행되며, 각 현장(,고등학생, 대학생, 일반인등 아카데미)에서는 참가자들이 실력을 맘껏 발휘해 인정받을 수 있는 장이 펼쳐져 K-TOP월드컵 그랜드슬램의 영광을 얻은 선수에게는 장학금 300만 원을 전액 지원하게 된다.

 

작년 제1회 글로벌 K-TOP뷰티 엑스포를 시작으로 한국, 중국, 베트남, 일본, 태국 등 5개국 뷰티 아티스트들이 참가해 각 국가의 뷰티 트렌드를 경험하고 해외 진출을 원하는 아티스트 및 기업들이 상호 교류와 협력을 통해 국제적인 미용 트렌드를 창출하고 있으며, 좋은 호응에 힘입어 제2회 글로벌 K-TOP뷰티 엑스포는 김포시에서 개최하게 됐다.

 

한편, 이와 관련해 지난 9일에는 김포시 평생학습센터에서 제2회 글로벌 K-TOP뷰티 엑스포 심사위원 및 조직위원 위촉식이 개최됐다.

 

2회 글로벌 K-TOP 뷰티 엑스포 대회장을 역임하게 된 강민서 대표는 해외 여러 나라와 비즈니스를 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뷰티 산업에 입문하게 됐으며 글로벌 K-TOP 뷰티 엑스포가 전세계 뷰티산업을 선도해 갈 최고의 인재를 발굴하고자 원칙, 공정, 신뢰라는 모토아래 국제 미용경연 대회로 치러질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글로벌 K-TOP 뷰티엑스포 총괄회장인 이준 대표는 신뢰와 노력을 바탕으로 준비한 글로벌 K-TOP 뷰티엑스포가 한국 최고의 미용대회로 거듭나길 바라며 이번 대회를 통하여 각 분야별 우수한 뷰티인재를 발굴해 K-BEAUTY아티스트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국제화에 앞장설 수 있는 미용인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K-TOP 뷰티 엑스포 개최와 관련한 문의는 031-997-0669으로 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