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8일부터 ‘토요일이 좋다! 문화가 좋다!’ 진행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9/06/10 [15:48]

 

()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오는 68일부터 토요일이 좋다! 문화가 좋다!프로그램을 시작한다.

토요일이 좋다! 문화가 좋다!는 김포아트빌리지를 찾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와 7시 공연을 진행한다.

 

본 행사는 오는 10월까지 진행되며, 국내 최정상급 거리 아티스트의 마술, 마임,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기획하였다. 그리고 매주 국경을 막론하여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고자 첫 번째, 토요일은 세계거리예술퍼포먼스를 두 번째, 토요일은 전통문화 공연이 진행된다. 그리고 세 번째, 토요일은 시민과 함께 하는 전통혼례 시연과 네 번째 토요일은 퓨전국악 공연을 진행한다.

 

특히, 68일 진행되는 세계거리예술퍼포먼스는 열정의 나라 브라질을 주제로 리드미컬한 음악이 가미된 쌈바&라틴댄스 공연을 선보이며, 622일 진행하는 전통혼례 시연에서는 조선시대 사대부가의 전통혼례를 시민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김포 관내에서 참가자를 공개 모집해 시연을 진행한다.

 

공연 및 전통혼례 시연 관련 안내사항은 김포문화재단과 김포아트빌리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과 신청문의는 아트빌리지팀(031-996-6836)으로 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