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열정의 연주회 개최

제39회 정기 연주회부터 잠실 롯데콘서트홀 연주까지

장경진 기자 | 입력 : 2019/06/04 [14:55]

 



김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제39회 정기 연주회 <우리집에 놀러와>(지휘 강희원)가 지난 531일 저녁 김포아트홀에서 개최됐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세계적인 합창음악의 추세인 바디퍼커션(신체 일부를 타악기처럼 두드려 리듬을 만드는 연주)을 사용하는 다양한 나라의 작품과 가족을 위한 창작음악 등 16곡의 합창곡을 선보였다.

 

창작 음악 작품은 아빠와 자녀의 관계를 다룬 내용으로 아빠와 함께 부르는 노래를 부제로 하는 공연으로 강남 남성합창단의 출연으로 그 의미를 더했다.

 

정기 연주회 다음날인 61일에는 제51회 한국소년소녀합창제에 참가해 바디커퍼션을 사용하는 2개 곡과 제39회 정기연주회 대표 창작곡인 놀러와를 가지고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김포의 수준높은 공연예술의 기량을 선보였다.

 

21년 역사의 김포시립예술단 소속 김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올 해 3·1만세 운동 100주년 기념행사(김포아트빌리지)를 시작으로 54일 와이티엔(YTN) 라디오<듀에토의 더 클래식> 출연, 55일 김포시 어린이날 기념식 등에 출연한 바 있다.

 

6월 이후에도 다양한 시 주관행사 및 외부 초청공연이 출연 협의 중이거나 예정되어있으며 제40회 김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 연주회는 오는 117일 개최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