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 김포시교육삼락회 초청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9/05/16 [16:56]

 

김포우리병원(병원장 고성백)15일 김포컨벤션웨딩홀에서 퇴임 교장들의 단체인 김포시교육삼락회 소속 선생님들을 초청하여 제38회 스승의 날 기념 사은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 김정덕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퇴직 경찰관들로 구성된 경우악단의 연주와 성악가 유준상, 한송이 씨의 스승의 은혜 노래, 김종길 선생님의 헌시 낭송 등 축하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도현순 김포우리병원 부원장은 교육 현장에서 평생 동안 헌신하신 선생님들의 고귀한 뜻에 우리 모두가 감사드려야 할 일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사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시행하여 스승님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김포시교육삼락회 송영찬 회장은 매년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해 주는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이사장님께 감사하다.”그간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에서 귀감이 되어 오고 있는 김포우리병원의 개원 17주년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우리병원은 매년 장학사업,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보훈 가족 초청 보은 잔치, 노인 게이트볼 대회, 배드민턴대회, 저소득층 무료검진사업, 무료 건강강좌, 사회적 약자 지원, 각종 문화 체육행사 후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