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35년 도시기본계획 수립 주민설문조사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9/05/13 [12:57]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시의 장기적인 미래상과 발전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2035년 김포시 도시기본계획수립에 착수함에 따라 김포의 현재와 미래, 도시편의성, 생활환경에 대한 만족도 및 개선점 등에 대한 주민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24일까지 주민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김포시청 홈페이지(http://www.gimpo.go.kr)김포소개[김포정보(알림사항)”(제목:김포시 2035년 도시기본계획 수립 주민 설문 조사)에 링크 접속 후 설문 참여하거나 설문지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김포시청 도시계획과를 직접 방문 접수 또는 우편, 이메일(kjgs777@korea.kr)로 보내거나 시민참여(설문조사/이벤트)”란에 포탈회원 가입 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시청 민원실과에 읍동행정복지센터에 설문지를 비치해 민원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할 예정으로 보다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정구 도시국장은 “2035년 도시기본계획 수립을 위해 지난 228, 4개 분과 총 50인을 김포 시민계획단원으로 위촉해 시민들이 생각하는 김포의 문제점과 나아가야 할 방향제시 등 심도있는 토의를 통해 다양한 개선방안들이 도출되고 있다, 김포시민이 원하는 도시기본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