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 제1회 김포우리병원장배 게이트볼대회 개최

40개팀 300여명 참가… 본부A팀 우승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9/05/03 [11:16]


김포우리병원(원장 고성백)430일 김포공설운동장에서 제1회 김포우리병원장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김포우리병원 개원 17주년과 47회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개최된 행사로 김포시게이트볼협회 소속 40개팀 3백여명의 어르신 회원들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두고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 날 게이트볼대회 우승팀은 본부A, 준우승팀은 사우A, 공동 3위팀은 하성팀과 장기본동D, 장려상은 본부E, 고촌농협A, 서광B, 서광A팀이 차지하게 되었으며 수상팀에게는 트로피와 상금이 각각 수여되었다.

 

고성백 김포우리병원장은 "게이트볼은 집중력과 주의력이 요구되고 심장이나 관절에 큰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전신 근육과 관절을 가볍게 사용하기 때문에 어르신들이 손쉽게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이다. 김포우리병원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하여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시민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우리병원은 김포우리병원장배 게이트볼대회 외에도 매년 김포우리병원장배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하는 등 지역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