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 개원 기념, 어린이날 기념 이웃 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 성료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9/04/29 [17:13]


2002년에 김포시 최초의 종합병원으로 개원한 김포우리병원(병원장 고성백)이 개원 17주년을 맞아 지난 27일 김포제일공업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8회 이웃 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김포시내 초등학교장으로부터 추천된 30개교 35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했다. 이웃 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는 김포우리병원이 매년 개원과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어린이들이 그림을 통해 우리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사랑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개최해오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수상자로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상, 김포우리병원 병원장상과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되며 수상 작품은 환자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병원 내 전시 및 병원 달력 제작 등에 활용된다.

 

고성백 김포우리병원장은 그림 그리기 대회에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대회를 통하여 꿈과 희망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김포우리병원은 개원 이래 지역 초··고 졸업생에 대한 장학 사업, 저소득층 방과후 공부방 운영, 부모 교육 프로그램 운영, 경기꿈의대학 진로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 지역 사회 꿈나무들의 희망을 키워 나가는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을 통해 사랑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있어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