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상의, 상생ㆍ이업종교류협의회 조찬간담회

정하영 시장ㆍ홍철호 국회의원 및 시.도의원, 상공인 등 150명 참석

윤재현 기자 | 입력 : 2019/03/13 [15:41]


김포상공회의소(회장 김남준)13일 장기동 엔젤스데이에서 2019년 상생·이업종교류협의회 조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김남준 회장은 인사말에서 금년에도 중소기업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지만, 과거에 더 어려웠던 시절을 생각하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매년 교류 활동 실적이 높아지고 있고, 금년에도 상생·이업종교류회가 더욱더 활성화될 수 있도록 더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정하영 김포시장, 홍철호 국회의원 및 시·도의원과 김포상의 상생·이업종교류협의회 회원 및 관내 대표 150여 명이 참석했다.

 

교류협의회는 김포시 관내 기업 간 협력과 정보 교류 활성화를 위해 20159월 시작되어, 현재 6개 교류협의회 180여 회원사가 참여하여 매월 정례 모임을 갖고 있다.

 

교류협의회 업체들은 작년 한 해 10000, 710억 원의 회원 간 거래 실적을 기록했고, 올해에도 특강, 업체 탐방, 워크숍, 우수제품 전시판매전 등 각종 행사를 통해 교류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방송인 이상벽 씨의 에 들어있는 인생이야기를 주제로 한 강연으로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